여정현의 알제리 투자 및 관광정보 (since 2012)
여정현, 여정현의 알제리 투자 및 관광정보여정현, 여정현의 알제리 투자 및 관광정보여정현, 여정현의 알제리 투자 및 관광정보
     

티파자

티피자는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고대 카르타고 무역의 중심지로서 로마의 정복 이후 모리타니아 왕국 (현재의 모로코 북부) 정복을 위한 군사 기지로 개발되었으며
모리타니아 왕를을 비롯 하여 토착민 기념물, 비잔틴, 초기 그리스도교, 로마, 페니키아인들의 유적이 복합적으로
산재해 있다. 70 헥타르에 달하는 티비자 로마 유적지는 1982년 유네스크의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되었다.

티파자는 알제에서 동쪽으로 1시간 정도 운전하면 도달할 수 있는 곳이다. 소설가로 유명한 알베르 카뮈가 그리워했던 곳으로 유명하다.  알제리는 율리우스 시저가 클로오파트라를 위해 궁전과 극장 그리고 원형 경기장 등을 지었던 곳이라고 한다.  클레오파트라의 딸의 무덤도 티파자 인근에 있다고 한다. 이 유산은 반달족의 침입으로 대부분 파괴되었고 오늘날은 극장, 목욕장, 교회 등의 유적만을 찾아볼 수 있다.

티파자 인근의 항구에서는 아름다운 등대와 잔잔한 항만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지중해의 물고기들을 맛볼 수 있다. 물론 인근의 기념품점에서 가죽으로 만든 낙타 등의 장신구를 굼배하는 것도 가능하다.

Copyright © InvestAlgeria.com. All rights reserved.
This website was powered by Ewisoft eCommerce Website Builder.